생활정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홀리페놀 2017. 8. 8. 17:30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이번에는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을 꾸셨을 때 해몽이 이떻게 바뀌고 얘기되는지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살다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그냥 꾸게되는 꿈인거 같습니다. 꿈에서의 싸움은 어떻게보면 마음안에있는 갈등을 얘기를 하는 경우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문제가 어떤거 인지에 따라서 결정을 선택하는거에 따라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거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알지못하고 아는 사람이아닌 사람이랑 싸우는 꿈을 꾸신다면 자기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얘기 할 수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굉장히 불안하고 어쩔줄 몰라하는 상황이라고 얘기를 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스트레스가 상당한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상과 백지인 공책에서 글쓰는 것을 통해 자기자신이 어디에서 스트레스가 생기고 원인이 어떤것이 있는지 객관적이고 정활하게 판단한다면 꿈에서도 모르는 사람들이랑 실랑이나 싸움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꿈에서 아는사람과 다투는 꿈을 꿨을 경우는 정확하게 대립한 대상들을 보여주게되는데 평소에 좋은 감정이 없는 사람이 싸우는 대상으로 나온다면 꿈속에서의 상황 자체가 그꿈을 꾸신분들의 마음안에있는 진심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악감정이 없고 완전 모르는 사람이 나왔으면 우연히 기회가 섞였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사람들의 모습을 떠오르며 그러한 경우에 꿈에서의 엉뚱한 대상이있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