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돈줍는 꿈해몽

홀리페놀 2017. 8. 8. 18:52

돈줍는 꿈해몽


돈줍는 꿈해몽


가끔 꿈에서만 이루어 지는 돈 줍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상황 별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꿈안에서 돈을 줍는 거는 긍정적인 반응이라고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꿈에 돈이 나온다면 반대로 이야기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돈줍는 꿈은 그렇지 않고 좋은 운의 꿈일 확률이 높은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돈줍는 꿈해몽


우선은 돈을 꿈에서 줍게된다면 동전과 지폐인지에 따라서 행운의 정도가 달라질수가 있다고 합니다. 왠만하면 높은금액과 높은지폐의 크기의 지폐를 줍는 것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그럴때는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나 가족의 하고있는 일이 잘된다고 얘기가 되어집니다.




그렇지만 엄청 추운날씨에 동전을 주웠다면 고생을 할수도 있는 가능성의 흉몽이라고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돈을 주웠지만 빈문서거나 종이로 바뀐다면 돈줍는 꿈에서도 안좋은 꿈으로써 조만간 어떤 분의 강업적인 요구사항을 받아서 난감한 상황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돈줍는 꿈해몽


꿈에서 돈을 많이 줍는 꿈을 꾼다면 가방이나 주머니에 돈이 흐르고 넘친다면 엄청난 재물운으로 로또나 복권에 당첨될수도 있으니 한번 로또를 사보는 것도 나브지 않을꺼라고 얘기가 되어집니다. 돈을 넣었다 뺏다 하는 꿈은 그분의 성욕이 강하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만원을 줍거나 큰 돈을 줍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여러가지가 잘 해결되고 잘 풀린다는 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돈을 세고 있는꿈은 돈이 새고 있으니 돈이 나갈 곳도 많아 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