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홀리페놀 2017. 7. 27. 21:11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OCN의 드라마 듀얼의 다음 드라마는 구해줘라는 드라마가 오는 5일에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웹툰의 원작으로 베이스를 깔고 들어가서 재구성된 드라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들도 옥택연,서예지,우도환,조재윤 이렇게 캐스팅이 되어있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는 옥택연씨의 반항적인 캐릭터와 다른 친구들이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드라마는 사이비 스릴러라고되어있지만 개성이 있는 신인들도 많이 등장하면서 그들이 보여주는 연기도 기대가 되는 요인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구해줘에서 옥택연씨의 연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연출이 될지 무지 기대가되는거같습니다. 요즘드라마에 빠지는거 같네요. 앞으로 재밋는 시나리오들이 많이나와서 즐겨보는 드라마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