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홀리페놀 2017. 8. 17. 21:24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리메이크 드라마를 진행을 했던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릴께요.




우선 간단하게 드라마 등장인물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손현주씨가 맡은 강기형 캐릭터는 수사국 팀장이지만 범죄자들의 행동하나하나로 심리를 보아서 현대의 최고의 프로 파일러라고 합니다. 드라마로는 오랜만에 오신거 같습니다.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그리고 배우 이준기쓰는 김현준 캐릭터로 나오는데 다소 터프하고 다혈질적으로 나오지만 피해자들에게는 따듯하게 위로를 해주려고 노력하고 범죄자들을 발벗고 나서서 잡으려고 하는 현장에서의 최고 에이스요원이라고 얘기를 드릴수 있을꺼 같습니다.




문채원은 하선우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범죄자들의 행동을 분석해서 차갑지만 뚝심있는 판단으로 저희들에게 시원한 매력을 발산을 하는 매력덩어리 소유자라고 볼수있습니다. 이선빈은 미디어 담당요원인데 마음은 여리지만 언론의 중개 역할을 가운데서 적절히 잘 수행합니다.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이제 바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재방송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네이버 검색엔진에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을 검색을 하셔서 시간에 맞춰서 티비를 시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티빙이나 pooq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티빙이나 pooq는 유료이기 때문에 선택사항으로 참고만 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