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홀리페놀 2017. 8. 18. 19:25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최근에 꿈을 꾸다보니 여러가지 꿈을 꾸게 되는거 같은데요. 오늘은 개미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개미가 나오는 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되는데요. 우선 좋은 꿈부터 흉몽까지 여러가지 다양하게 나타내 시는데요. 개미꿈은 앞으로 어떤것들이 있는지 정확하게 잘 살펴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바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우선 꿈에서 뜬금없이 개미가 나타나면 꾸준히 하고 있는 것에 노력을 하게된다면 원하는 소원들이 이루어지고 될꺼을 뜻한다고 합니다. 앞에있는 것들을 보고 희망차게 나아가시면 좋은 일들이 있을꺼 라고 생각합니다.




꿈에서 개미가 떼를 지어서 나타나면 이건 좀 안좋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불안하게 하면서 신경이 쓰인다면 주변 친한 지인들에게 일어난다고 합니다. 개미를 죽이는 꿈을 꾼다면 노력을 통해서 현재의 고난들과 역경을 이겨낼수 있다는 뜻하는 개미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그리고 꿈에서 개미떼가 한번에 다 죽었다면 이것은 건강이 안 좋다는 의미를 뜻한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을 해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개미가 내 다리를 물었다면은 이것은 재물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개미알에서 이를 잘풀리게된다고 합니다. 사업이나 학업쪽에 경사가 날수가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개미를 먹었었다고 한다면 하고게신 업무의 성과가 굉장히 좋은 방향으로 성과가 나온다는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