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크리미널마인드 몇부작 다시보기

홀리페놀 2017. 8. 22. 20:11

대한민국 최초로 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크리미널 마인드는 미국드라마에서 스릴러 범죄 드라마로 많이 하는데요. 항상 관심이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한국 크리미널 마인드도 관심이 있습니다.




외국에 유명한 드라마가 한국드라마로 리메이크가 됫다는것은 정말 드문케이스인데요. 그래도 작가분들과 연출분들 그리고 대한민국의 출중한 배우들이 탄탄하게 받춰주기 때문에 외국에서도 우리나라에게 크리미널을 리메이크를 할수있게 승인을 해준거 같습니다.


크리미널마인드 몇부작 다시보기


한국판 그리미널 마인드 줄거리는 우선 범죄자들이 범죄를 저지른 현장에서 사건을 천천히 살펴보고 단순하게 증거를 모으기보다는 완벽하게 프로파일링을 해서 사건을 하나하나 해결을 해서 나아가는 국가 범죄 정보국의 요원을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는 총제작이 20부작으로 제작이 예정이 되어있는 드라마라고 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가 앞으로도 시즌제가 계속적으로 진행이 되고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리미널마인드 몇부작 다시보기


그리고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는 수목드라마로 늦은저녁 10시50분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리미널의 마인드 원작은 당연히 미국드라마의 크리미널 마인드입니다.  한국 크리미널 아니드 작가분은 홍승현 작가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배우 한분한분이 시나리오를 연기를 해주시면서 풀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 드라마 한국판 크리미널마인드가 정말정말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