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원희 몸매 나이 학력 인스타

홀리페놀 2017. 8. 22. 22:42

최근에 최강 배달꾼에서 출연을 하시는 배우 고원희씨의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배우 고원희씨는 94년생 9월 12일생으로 2올해 24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70cm 이고 45키로 라고 합니다. 키가 엄청크신거 같아요.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기로는 중국어 회화와 스포츠로는 골프와 승마가 취미라고 합니다. 기획사는 샛별당엔터에 있으시다고 합니다. 8월4일부터 최강배달꾼이 방영이 되었었는데요. 


고원희 몸매 나이 인스타


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는 개념있는 금수저 이지윤역을 맡아서 하고 있었습니다. 올해 24살로 배두나씨와 같은 소속사에 있는 배우이시고 앞으로고 기대가 되는 배우중의 한 사람인거 같습니다. 고원희씨 하면 바로바로 생각난는 것 들이 있습니다.




배우 고원희씨는 아시아나 항공사에서 메인모델이라고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은 전에 배우 한가인 탑스타들이 거쳐간 괜찮은 자리에서 2012년도 부터 지금까지 계속적으로 자리잡으면서 모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박주미에 이어서 장수 아시아나 항공모델이라고 합니다.

 

고원희 몸매 나이 인스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아하고 청순한 얼굴 그리고 미소가 스튜디어스 이미지와 상당히 잘맞아서 이런일들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계약을 했다는 사실이 놀랍기도 합니다. 그로고 배우 고원희씨는 초등학교때부터 계속적으로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고원희씨는 13년도에 드라마 사극 궁중잔혹사를 맡아서 괜찮은 연기로 좋은평을 받으면서 계속적인 좋은 연기를 펼치고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배우 고원희씨의 인스타 주소 남겨두겠습니다 ▶ 고원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_wonhee/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