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배타는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홀리페놀 2017. 8. 28. 20:28

가끔 가다가 보면 꿈에서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는데요. 다들 배를 타는 꿈에 대해서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배가 꿈에서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서 상황별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바로 배타는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꿈에서 꾸신분들이 타고 계신 선박들이 공중에 떠나니신다면 엄청난 운을 거머쥘 빙조이기 때문에 운이 엄청나게 좋고 계획이나 진행하는 일이 있을때마다 그일이 잘풀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배를 타고 다니시는 꿈을 꾸신다면 그룹이나 단체 구성원들로 일과 목적을 달성해서 잘 진행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배타는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꿈에서 물이 부족해서 매가 땅위에 떠있다면 주변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들이 제 3자에게 험한일을 당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배안쪽으로 물이 고니는 꿈을 꾸게되신다면 하고 계신 사업이나 진행하고있는 일들 자정 형편이 상당히 나아지거나 물질적인 재물이 생긴다고합니다.




꿈에서 배안에서 어떤사람들과 술을 마시게 된다면 옛 친구가 멀리서와서 나를 찾아와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개 또는 강아지와 사람만 배를 타는 꿈을 꾸신다면 꼭 이사를 가야할 일이 생기는 암시라고 합니다.

 

배타는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꿈에서 배가 멀리 없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일을 달성을하는 사람들이 필요하여서 국외를 포함한 긴 여정을 떠다니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돛단배가 활기를 띄게 항해를 하신다면 꿈을 꾸시는 분의 물질적인 이익들이 줄어들 암시라고 합니다.




꿈에서 바다에서 기다리고 있는 군함들이 엄청크고 위엄있게 보인다면 꾸신분의 마음먹은대로 뜻을 크게 이루고 자신의 소망을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물질적인 돈과 대망 수출입에 관련되서 전부다 잘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