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민석 나이 키 인스타

홀리페놀 2017. 8. 29. 17:48

최근에 청춘시대2 드라마에 출연은 하고계신 배우 김민석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민석씨는 90년생으로 올해 28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은 1우러 24일이라고 하네요. 키는 175에 몸무게는 58키로라고 합니다.




기획사는 울림엔터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꽃미남 차세대배우로 인정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김민석씨는 12년도 닥치고 꽃미남밴드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단독 예능에서 디스이즈 인피니트에 나왔다고 합니다.

 

김민석 나이 키 인스타


그리고 배우 김민석씨는 보이그룹 인피니트에 엘의 베스트 프랜드라고 합니다. 예전에 꽃미남 브로맨스로 같이 출연을 했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김민석씨의 고향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김민석씨의 사투리는 구수해서 듣기 좋은거같습니다.




예전에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MC로 배우 공승연씨와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과 같이 음악프로그램 엠씨를 봤었습니다. 그리고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와서 자신의 노래실력을 알리기도 했었습니다. 예전에 오디션 프로그램 슈스케3에도 참가한 경력이 있습니다.


김민석 나이 키 인스타


그리고 드라마 태양의후예에서 배우 김민석씨의 가장 많이 얼굴을 알린 계기가 된거 같습니다. 청춘시대 시즌2를 찍으시면서 또 다르게 계속적으로 꾸준한 활동을 하시면 앞으로 더 유명하고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나아갈꺼같습니다.




배우 김민석씨는 에전에 SNL 코리아에도 출연하고 다방면에서 출연을 하시는것을 보면 나중에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와서 다양한 매력을 뽐애주실꺼같은 기대도 해봅니다 아래 김민석씨의 인스타 주소 남기겠습니다.   김민석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amuliesword/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