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온주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홀리페놀 2017. 9. 6. 19:48

최근에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나오는 배우 온주완님에 대해서 프로포을 알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온주완님은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매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온주완님의 본명은 송적식이라고 합니다.




83년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전이라고 합니다. 배우 온주완님의 키는 180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고등학교를 나오고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는 공군에서 복무를 하셨다고 합니다.


온주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배우 온주완님의 소속은 윌엔터테이먼트에 몸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MBC에서 밥상차리는 남자에서 첫방송을 했는데 방송이 시작하기전 부터 기대를 해왔던 방송인데 드라마가 잘 될지는 잘 지켜봐야 할 꺼 같습니다.




이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배우 온주완님이 연기를 하는 정태양캐릭터는 요리를 개발하는 개발자 역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남자로 잘 다니면서 잘 놀고 잘보고 잘먹고 하는 자유로운 캐릭터 라고 얘기 할 수 있습니다.

  

온주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배우 온주완님의 생일은 12월11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온주완님은 계속적으로 꾸준한 연기 활동을 지속해 왔었습니다. 예전에 드라마 미녀공심이에서 재밋고 활발한 캐릭터로 사람들의 화제를 한몸에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도 배우 온주완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배우 온주완님의 일상이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실꺼 같아서 아래 인스타 주소 남기겠습니다. 

▶ 배우 온주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njuwan1211/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