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홀리페놀 2017. 8. 2. 19:59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이달 4일에 K방송국에서 드라마가 새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이름은 최강 배달꾼이라고 하는데요. 제목부터 독특한 드라마이구나 신기하기만한데요.




최근에 드라마들이 새로 시작하게되면서 어떤걸 볼까 선택장애가 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텐데요. 한번 금토드라마로 최강배달꾼에 빠져볼까합니다. 방영되는 시간이 좀 늦은 11시에 하다보니 못 보실수 있지만 다음날이 주말이라 편한거 같아요.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드라마 최강배달꾼은 몇부작 드라마로 시작하시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총 16 부로 일반적인 드라마와 같은 분량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사진 속 배우들은 누군지 아신나요?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는 주연배우로 배우 고경표씨와 배우 채수빈양 이 주인공을 맡았다고 합니다. 두분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많이 나오신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연배우로 출연이 되시면서 기대가 되고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줄거리를 보자면 배달하는 직원인 주연 들이 일반사람들과 평범하게 살하가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볼수있습니다. 최근에 쌈마이위에를 시청하신분들이 많을텐데 그 드라마와 같은 부류의 드라마 라고 보시면 될꺼같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을 해서 주연배우들과 다양한 케미를 나타 낼꺼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채수빈씨가 어떤 작품으로 나올지 기대됫었는데 이번드라마를 통해서 다양하고 좋은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목차 (Content)